[BUY 광주지역 캠페인]다원 - 산업용 냉각기

냉각기 제작 전문기업 다원(대표 한동균)은 지난 2007년 설립돼 워터 칠러, 오일 칠러, 에어 드라이어 등을 공급하고 있다. 신재생네어지 산업과 그린에너지사업에 역점을 두고 유증기 액화 회수시스템, 히트펌프시스템 등 신사업분야에도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현재 다원의 냉각기는 스폿·로봇 용접기, 소형 용접기, 사출·압출성형기, 고주파 용접기, 유압 작동유, 와이어 커팅기, CNC 공작기계 등 각종 산업장비와 레이저 커팅·마킹기, 고주파 스핀들, 다이싱 쏘우·그라인딩, 폴리싱 연마기, 에칭·세정장치 등의 반도체 장비와 화학실험용, Bio 반응기, 전자현미경, 분석장비 등의 실험장비 등에 적용되고 있다.

또한, 자동화장비, 농어업용 냉각시스템, 오존 발생기, 가공식품장비, 의료기기, 인쇄기 롤러, 공압용 에어드라이어 등 여러 분야에 이용이 가능하다.

다원 냉각기의 제품군은 사이즈별로 소형, 중형, 대형의 워터 칠러를 비롯해 일반제어 및 정밀제어로 구분되는 오일 칠러, 그리고 에어 드라이어까지 모두 구비돼 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정밀온도 제어를 통해 안정적인 냉각수 온도관리가 가능하고, 콤팩트한 설계로 안정적인 운전과 다양한 설치 환경에 적합하다. 또한 고효율의 냉각 성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다원냉각기는 디지털 유량 표시 기능이 있어 냉각수 순환상태, 냉각열량,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062-959-3345 / www.dawoncooler.com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