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광주지역 캠페인]속사정 - 여성청결제 및 화장품

속사정(대표 오준혁)은 인체에 가장 적합한 고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연구개발·생산하는 기업이다. 자체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생산을 위한 인프라 구축, 연구개발을 위한 피부과학연구소 설립 등 기술력 확보를 활발한 연구개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cGMP 인증, BSCIC 인증, CLEAN 사업장 인증 등을 받은데 이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됐다.
속사정은 태블릿 제형 개발,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 등 사용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여우들의 속사정 프리미엄 시즌2’의 경우 핸드백에 넣어 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명품 립스틱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에, 주요 성분인 천연온천수에서 추출한 핫스프링크리스탈을 기존 제품보다 강화했다. 보습 유지 및 탄력에 도움을 줘 건조함과 가려움에 효과적이다.

피부 pH가 낮을수록 유분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산성화된 지성피부이며, 피부 pH가 높을수록 피부 표면을 덮고 있는 유분막이 부족해 알칼리화된 건성피부다. 여우들의 속사정은 여성의 외음부, 내음부 환경의 pH 밸런스가 약산성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익균이 증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며 세정, 진정 등에도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오준혁 속사정 대표는 “현대의 추세는 질병의 사후치료보다 사전 관리를 예방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속사정의 노하우와 기술력은 이러한 추세에 부합하고 있다”며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62-672-0478 / www.속사정.com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