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뉴스
> 라이프 > 트렌드
방탄소년단,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모델 발탁
이준상 기자  |  just@kbiz.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25  13:27: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엘앤피코스메틱 제공>

[중소기업뉴스=이준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모델로 나서는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참석하는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다. ‘메디힐’은 이런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전 세계에 K뷰티를 전파하고, 마스크팩 시장을 이끄는 ‘메디힐’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에 출시될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링 마스크팩 제품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메디힐’ 신제품 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개된다.

또한 ‘메디힐’은 지난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과 지속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왔다. 2017년 12월에 출시했던 BTS 마스크팩 4종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 3일 만에 초도 물량 3천 개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만큼, 2019년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기용한 ‘메디힐’의 성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모델로서의 이미지가 ‘메디힐’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새롭고 트렌디하게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디힐’이 K-Beauty를 넘어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작은 브랜드에서 시작해 분야의 최고로 거듭난 ‘메디힐’과 방탄소년단의 ‘열정’ 시너지를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이준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주간핫이슈

방류벽 이격거리 등 19개 기준, 현장상황에 걸맞게 개선

방류벽 이격거리 등 19개 기준, 현장상황에 걸맞게 개선
최근 환경부는 화학사고로부터의 안전과 현장 적용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도록 ...
조합소식
기업현장
중기중앙회, 제1차 전통제조업위원회 개최

중기중앙회, 제1차 전통제조업위원회 개최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5일 전통제조업...
더블에스이, 새로운 에어컨 에너지 절약 시스템 본격 시판

더블에스이, 새로운 에어컨 에너지 절약 시스템 본격 시판

주식회사 더블에스이는 냉, 난방기의 에너지 절...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 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최종편집 : 2019.6.14 금 17:08
(07242)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5층 편집국  |  구독ㆍ광고문의 : 02-2124-3198  |  기사제보 : 02-2124-3196~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다 06712  |  발행·편집인 : 서승원 |  편집국장 : 임춘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정란
Copyright © 2008 Kbiz. All rights reserved. 중소기업중앙회 관련 궁금한 내용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