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 힌트(HinT) 해먹·타프

 

힌트는 도구 하나 필요 없이 맨손으로 10분이면 완성시킬 수 있다. 

빠르게 다가오는 봄 기운, 피크닉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 누워 여유를 만끽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곤 하죠. 해먹과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간단한 피크닉을 6성급 휴양지 힐링 타임으로 탈바꿈해줄 ‘힌트(HinT·사진)’를 소개합니다.

힌트는 크게 2가지로 분류됩니다. 햇빛을 가릴 수 있는 타프(그늘막)와 해먹으로 구성돼 있는 데요. 이 둘을 서로 결합할 수 있어 그늘막 아래 해먹이라는 최적의 힐링 조건이 탄생하게 됩니다.

힌트는 팩다운이 필요 없는 자립형 타프입니다. 땅에 못을 박아 타프를 고정하는 행위를 팩다운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공원 땅이 훼손되기 때문에 대다수 공원에서는 타프를 못 치게 합니다. 하지만 힌트는 자립형이기 때문에 공원 어디서든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힌트는 매우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도구 하나 필요 없이 맨손으로 10분이면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텐트 같은 구조물을 만들기 어려워하던 분들도 손쉽게 조립할 수 있을 만큼 단순하죠. 그뿐만 아니라 길이 65cm 가방 안에 모든 부품이 들어가니 간편하기까지 합니다.

간편하지만 무척 튼튼합니다. 힌트의 프레임은 내하중 200kg를 버팁니다. 다만 사용상 안전을 고려해 120kg까지 권장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파괴 테스트와 내하중 테스트를 거쳤으며 구체적인 실험 자료도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무너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힌트의 해먹과 자립형 타프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현재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소 펀딩비용은 24만원. 여름휴가 시즌 직전인 6월 중순 배송 예정입니다.
 

- 얼리어답터 / www.earlyadopter.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