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문화사교클럽 포브릿지에서 4월 20일 개최

 

[중소기업뉴스] 북테라피스트 권민창 작가가 문화사교클럽인 논현동 포브릿지에서 그의 3번째 저서 ‘질문, 인생을 변화시키다’를 주제로 4월 20일 토요일에 북토크를 진행한다. 권민창작가는 <권중사의 독서혁명>, <군대는 스펙이다>를 출판한 작가이며 서울 광화문 영풍문고와 서울 독서모임 어썸피플등 다수의 독서 강연을 하고 TVN 프로그램 <한쌍> 출연한 경력이 있다.
 
북토크에서 다루는 그의 저서, <좋은 질문은 해답과 같은 힘을 지닌다>는 인생에 있어서의 어떠한 질문이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서술한 책이다.
그는 자신의 삶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에세이인 그의 저서를 통해 자신이 목표 없는 삶을 살아가다 어떻게 책과 글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북테라피스가 될 수 있었는지, 그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브릿지 ‘북토크’를 통해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권민창 작가는 독자와 소통하는 작가로도 유명하다. 현재 그는 약 3만여 명의 팔로워와 SNS로 소통하며 독자들에게 책과 글을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권민창 작가는 “문화사교클럽 포브릿지에서의 북토크를 통해 독자들과 조금은 가까이서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북콘서트가 열리는 포브릿지는 새로운 문화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문화사교클럽(살롱)으로 사람과 사람의 만남을 연결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는 소셜벤처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연령과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독서, 어학, 경제, 금융 등의 이야기를 폭 넓게 나누는 오프라인 커뮤니티이다.

권민창 작가와의 북토크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119길 13(논현동)에 위치한 포브릿지에서 오는 4월 20일 2시에 있을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포브릿지 블로그에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포브릿지 인스타그램(4bridge_official@instagram.com)과 포브릿지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4bridge_official)에서 알아볼 수 있다.

권민창 작가의 저서로는 ‘권중사의 독서혁명’, ‘군대는 스펙이다’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