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2년 연속 ‘中企 클라우드 적용·확산 사업’ 공급기업
상태바
다우기술, 2년 연속 ‘中企 클라우드 적용·확산 사업’ 공급기업
  • 이준상 기자
  • 호수 2212
  • 승인 2019.04.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대상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우기술이 지난해에 이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에 다우기술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은 정부에서 국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 정보화 수준 향상 및 클라우드 시장 확산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서비스 사용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이번 정부 지원으로 다우오피스 도입 시 60% 할인된 금액으로 최대 8개월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달 신규 출시된 용량 ‘더드림’ 패키지를 합리적인 비용에 도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다우오피스는 메일·전자결재 및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며, 신규 근태관리 기능까지 추가돼 주 52시간 근무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현재 다양한 산업 군의 약 2000여개 고객사가 사용 중에 있다. 

다우기술 김상우 팀장은 “60%할인 프로모션은 정부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되는 선착순 혜택이다. 

지난해는 기업당 월 최대 17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했으나, 올해는 월 최대 50만원으로 더 높아져 신청 기업이 많이 몰릴 것으로 본다”며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