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기흥역까지 운행되던 경전철이 용인 흥덕지구를 거쳐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까지 연결된다. 다소 부진했던 경전철이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도 이어지며 기흥역을 통해 분당선으로 환승, GTX 용인역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가능하다.

‘가르텐하임’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총 107세대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1차 세대를 성공적으로 완판 후 2차 세대를 분양 중이며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층간소음, 주차갈등에서 벗어나 나만의 단독주택으로 빠르게 마감을 앞두고 있다.

2~3층규모로 열전도율이 낮은 자연의 단열재와 에너지절약이 우수한 이중단열 시공으로 냉난방비를 절감했다. 특히 히노키원목자로 튼튼한 단독주택을 실현하며 목조축조공법으로 내구성 및 내화성이 우수하다. 외벽에 환기층을 설계해 환기에 우수하며 내진설계와 중목구조로 기존의 주택과는 차별화를 뒀다.

총 4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며 벤자민 무어 페인트 시공, 친환경 벽지, 친환경 원목 싱크대 등 기본옵션을 무상제공한다.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을 설계해 아이들이 충분히 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넓은 잔디마당, 원목 데크, 테라스 등 다양한 레저활동이 가능하다.

도심 속 쾌적한 생활환경을 구축하고 정문과 후문 출입구, 관리실 등 입주민의 안전을 도모했다. 최근 타운하우스는 도심형 단독주택으로 30대의 인기가 가장 높다. 아이를 둔 학부모나 개인 취미활동공간이 충분해 아파트보다 타운하우스의 선호층이 늘고 있다.

제2경부고속도로, 57번 국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서울 및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신설도로의 확장으로 분당, 판교, 강남 등등 진출입이 용이하다.

추후 용인 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가 조성시점에는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용인시 처인구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들이 곳곳에 조성돼 있어 고급 주택을 실현하기 안성맞춤이다. 저렴한 가격의 분양가로 넓은 규모의 실생활공간을 자랑하며 광역교통망으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차 세대분을 분양 중인 ‘가르텐하임’ 타운하우스는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담당자지정제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