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편안함과 리조트의 액티비티를 품은 베네치아 호텔&리조트에서 천유화장품의 닥터동키를 만날 수 있다.

까다로운 미국 FDA VCRP와 유럽 CPNP를 획득한 닥터동키는 국내산 당나귀 우유 100%를 주원료 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유아 피부는 물론 화학 성분을 최소화해 높은 연령대 까지도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온 가족 화장품이다.

천유화장품 측은 최근 가족단위 최고의 휴양시설로 알려진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에 지난 달 입점하여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올초 전국 산부인과 및 산후 조리원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신세계 면세점, 이피 코리아 면세점 등 다양한 곳에 입점 되면서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닥터동키에게 있어 또 한번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닥터동키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로비 입구에 동키 브랜드 존을 설치하여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아울러 닥터동키 뿐만 아니라 국내산당나귀 우유를 기초로 한 전문화장품 골드라인 클레오미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닥터동키와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이번 동키 브랜드 존 개설을 계기로 향후 양사에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가로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올 7월 여수에서 열리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각국의 수영선수들의 숙박을 책임질 국내 최정상급 휴양시설 이기도 하다.

올 여름 가족들과 여수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닥터동키를 로비에서 만날 수 있는 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를 적극 추천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