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서비스부문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 등 사회공헌 공로 인정받아

전략 컨설팅펌 헤브론스타㈜(대표 김형진)는 지난 23일 서울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호텔에서 열린 '2019서울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 모범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 주관으로 1990년부터 시작해 올해 30년째를 맞이하는 중소기업계의 최대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인의 사기 진작과 경영의욕 고취를 위해 매년 5월 셋째 주 모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는 행사다.
매해 경영혁신 및 기술·연구개발, 사회공헌실천, 근로환경개선과 고용촉진 등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타기업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전략 컨설팅펌 헤브론스타㈜(대표 김형진)는 이번에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혁신적인 성장과 일자리 창출 등 사회공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략 컨설팅펌 헤브론스타㈜는 SBA 하이서울브랜드 우수기업으로 국내외 6개의 지사법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기업들의 해외진출을 돕고 있다.

김형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유지가 사회적인 소명임을 인식하고 청년 실업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 경제와 국가 경제발전은 물론 국내 기업들의 해외진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