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전문 플랫폼 ‘클린벨’, 청소 누적 고객 수 40만 명 돌파
상태바
입주청소 전문 플랫폼 ‘클린벨’, 청소 누적 고객 수 40만 명 돌파
  • 이권진 기자
  • 호수 0
  • 승인 2019.06.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이사청소 전문 플랫폼 클린벨이 누적 고객 수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클린벨은 입주 전, 청소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청소업체 비교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클린벨은 청소에 반드시 필요한 정보만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단기간에 가입자가 급성장했다. 가입자 증가와 함께 월간 홈페이지 및 앱 이용자 수 8만 명을 기록했고 누적 이용자는 40만 명을 기록했다.

클린벨 측은 이용자 급성장에 대해 입주청소 업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최적화된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클린벨을 통해 집 주변에 청소 업체가 얼마나 있는지, 실제 청소업체의 청소 범위 및 장비, 인력 구성, 시공 시간, 시공 사진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와 제휴를 맺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실제 이용 고객들의 자세한 후기 및 평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클린벨은 6월 현재, 전국 270여 개의 청소업체 정보를 제공 중이다. 입주청소 업체뿐 아니라 사무실 청소, 공장 청소, 거주 청소, 정기 청소 등 청소에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수집해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클린벨 홈페이지에는 청소 시공에 관련된 빅데이터뿐 아니라 청소업체 선정에 관한 노하우, 전국 청소업체 순위, 실시간 지역 접수 현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클린벨을 운영 중인 컨트롤에프 관계자는 “인터넷에서 무분별하게 노출되는 거짓 광고를 벗어나 슈퍼바이저와 이용고객의 평가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를 활용한다”며 “각 지역 어느 청소업체 평가가 좋은지 알아볼 수 있는 곳은 클린벨 밖에 없다”말했다. 이어 그는 “약 1년 6개월 동안 클린벨을 이용한 고객들이 쌓은 청소업체 평가를 바탕으로 간편하게 청소업체를 비교해 결정한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클린벨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청소 날짜와 지역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빠르게 청소 업체를 찾을 수 있다. 클린벨은 PC와 모바일 홈페이지, 엡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