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브랜드 이너핑크, 뛰어난 기술력과 천연성분 활용으로 각광
상태바
여성청결제 브랜드 이너핑크, 뛰어난 기술력과 천연성분 활용으로 각광
  • 이권진 기자
  • 호수 0
  • 승인 2019.06.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여성청결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57%가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외음부의 약산성 환경에서 건강한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 알카리성의 비누나 바디워시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건강한 산도 균형이 깨질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여성청결제와 같은 약산성 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게 전문가의 견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천연성분과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브랜드 이너핑크가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너핑크는 여성청결제, 스프레이, 물티슈, 속옷세제, 이너케어 미용 및 훈증기기를 제조, 판매하는 브랜드로 천연재료 사용과 뛰어난 기술력을 접목하여 업계와 소비자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다.

특히 pH5이하 밸런스를 유지하여 세균 억제와 약산성의 외음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특허물질을 함유한 천연성분의 식물성 한방제품으로 순한 거품타입의 우수한 세정력과 보습력을 갖는다. 피세틴 및 설퍼레틴 유효성분을 포함하는 염증성 질환 개선용 특허물질 PinkGYN 활용을 통해 향균효과와 소취, 잦은 제모 혹은 통풍이 되지 않아 발생한 상처의 치유 및 진정, 질염 예방 등의 핵심소재로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 이너케어에 도움을 준다.

한편 이너핑크는 한국미디어리서치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2019브랜드가치평가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수진 구스타㈜ 대표는 “오직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에 매진하여 좋은 제품과 브랜드를 만들 수 있었다”고 밝히며 “2019 브랜드 가치평가 1위 수상에 그치지 않고 이를 발판삼아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