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에 국내 최대 규모 당나귀 농장을 운영하며 신선한 원료를 공급하며 깨끗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당나귀화장품의 선두주자인 천유화장품(주)이 민감성피부질환 환우 무상지원 프로젝트인 엔젤동키 체험단을 진행예정 중에 있다.

실제 아토피 등의 민감성 피부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과 소통하여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는 한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해진다.

천유관계자에 따르면 당나귀밀크는 하루에 500ml밖에 나오지 않기에 유럽에선 화이트골드(White Gold)라 불릴 정도로 희소성과 원료에 대한 가치 또 한 높다. 

또한 영국의 텔라스라프(Telegraph)지는 “미래연구소”의 발표를 인용. 화장품 분야에서 주목 할 만한 10가지 신 원료에 “당나귀밀크”를 언급하기도 했다. 덧붙여“높은 단백질과 비타민 함유랑 덕분에 민감한 피부를 진정 시킨다” 고 설명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같이 귀한 원료를 국내에서 직접 수급한 당나귀 밀크에 EWG 녹색등급 원료가 첨가된 닥터동키를 통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끝나기 보다는 민감성 피부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다양한 지원활동 등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 브랜드가 되기 위한 여정의 첫 걸음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민감성피부질환 환우 무상 지원 프로젝트 엔젤동키 체험단 모집 기간은 6월말까지 이며
자세한 내용은 닥터동키 홈페이지에 나와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