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기 전문브랜드 ‘휴스톰’이 새롭게 개발한 ‘더마뷰티LED(모델명 HS-E100)’가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판매가 진행 중이다.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미용 뷰티마사지를 가능케 하는 ‘더마뷰티LED’는 오랜 기간 휴스톰이 개발하여 외출이 잦아지는 현 시점에 가장 필요한 만큼 최근 전격 출시한 신제품으로, 현재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등의 오픈마켓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가 시작된 상태다. 판매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블로그와 SNS를 통해 다양한 후기들도 속속 공개되고 있는 중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뷰티LED 시스템으로 고안된 휴스톰 ‘더마뷰티LED’는 자신의 피부상태에 따라 LED모드를 RED, BLUE, PINK의 세 종류 LED 광원모드 중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세안 후 얼굴에 앰플이나 팩, 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LED모드, LED와 진동모드, 진동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부드럽게 터치하듯 누르면서 LED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이용하면 홈케어 관리가 가능하다. 진동모드의 경우 분당 1만회에 달하는 미세진동 리프팅이 작용되면서 피부 마사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 휴스톰 측의 설명이다.

또 하나의 특징으로는 집안 어디에서든 이동해 사용할 수 있도록 120g의 가벼운 무게와 그립감이 좋은 이클립스 모티브 디자인으로 적용됐으며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지참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자석식 케이스도 적용되어 커버를 닫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홀로 오작동 되는 가능성도 없앴다.

피부에 직접 적용되는 제품인 만큼 아기젖병을 만들 때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트라이탄 엠보싱 투광커버가 적용되어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으며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되어 5시간 충전으로 최장 1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은 간편한 USB 충전포트 방식이며 LED 충전표시등을 통해 현재 충전상태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 구매고객들의 주문이 몰리고 있는 중이다”며 “이목구비의 중요성보다 깔끔한 피부가 더 선호되는 현 트렌드를 반영한 현상으로 보이며 이 더마뷰티LED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