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대형택시 전문업체 ‘대한점보택시’는 인천공항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이동을 통해 해외여행이나 외국손님 영접 등을 한층 수준 높게 진행할 수 있도록 차량과 기사배치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인천공항은 해외여행 성수기로 접어드는데다 국내 관광컨텐츠의 증가로 해외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도 크게 늘면서 인천공항 차량이동 및 의전용 대형택시 수요가 더욱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9인승 스타렉스 리무진 및 11인승 벤츠스프린터 차량 등 고급 대형택시를 다수 보유하고 차량 컨디션의 수시 점검 및 편의사항들을 대거 준비했다.

때문에 넓은 실내공간과 트렁크로 다수의 인원의 많은 짐도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정식 미터기를 이용한 투명한 요금제도 적용으로 이용자 만족도도 높였다.

차량을 운행하는 기사들은 대부분 40대 위주의 무사고인증을 받은 운전 고경력자들로 구성하고 국토부 정식 등록된 모범대형점보택시 기사들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고급서비스교육도 이수함으로써 승객에 대한 서비스 질을 높이는 요소가 되고 있다. 영어와 일어에 능통한 기사들도 배치되어 외국인 대상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런 점들로 현재 대한점보택시는 공항 및 대형매장 에스코트 서비스로 고객이 직접 공항에 나가지 않더라도 외국 바이어나 관광객들을 원하는 호텔, 기업, 백화점 등으로 이동하도록 하는 의전대행 서비스도 주로 이용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인천공항 콜밴, 택시 역할은 물론 인천공항으로부터 바로 지방장거리 출장을 할 경우나 골프투어, 서울시내 투어에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천공항 대형택시의 필요성은 점점 늘어나고 있어 그만큼 서비스 질의 향상 역시 필요한 시점이다”며 “차량상태와 기사선정 등에 신경을 쓰고 있는 인천공항대형택시 전문업체로써 꾸준히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점보택시’에 대한 이용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