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불황과 함께 간소한 심플웨딩이 트렌드가 되면서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을 치르는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에 어떠한 포인트에 맞춰서 결혼준비를 해야 할지 어려워하는 신혼 부부를 위해, 강남 웨딩컨설팅 전문 율리아나웨딩은 스드메패키지 상품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통해 결혼비용을 절감하여 결혼식 타입과 무관하게 효율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율리아나웨딩 관계자는 “오랜 기간 결혼준비에 필요한 사항들을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금번 ‘웨딩스드메88패키지’ 역시 이런 점을 적극 활용한 패키지상품으로 선보인 상태다”라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웨딩드레스는 물론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포함해 88만원대라는 정액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 있다.

율리아나웨딩 관계자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거품을 뺀 웨딩드레스 기획, 제작 전문업체인 만큼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 모던한 센슈얼리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는 결혼준비 비용절감에 초점을 맞춘 스드메패키지이지만 퀄리티는 높이는 역할을 한다”며 조언했다.

또한 “많은 신부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웨딩상품이 스드메패키지상품이며 그만큼 만족도도 높게 나오고 있다”며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지만 미처 아직 준비 마무리를 못했다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은 이와 함께 13일과 14일 양일간 강남 신창빌딩에서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을 개최하여  ‘웨딩스드메88패키지’ 상품도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