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성형외과에서 지난 10일 뷰티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동안 볼륨 완성하기’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뷰티클래스는 바노바기성형외과 복아름 원장이 강연자로 나섰으며 ‘여성들의 볼륨 완성 노하우’와 ‘이물감 없이 자연스러운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의 시술 효과 정보’를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벨로테로는 필러의 종류 중에 하나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혜심 디자이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팀의 ‘동안 입체 볼륨 테크닉’ 강연도 펼쳐졌다.

피부 노화의 진행 과정과 요인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한 이번 강의에서 복아름 원장은 “각 증상에 맞춰 정확하게 분석하고 치료할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치료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진행된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의사들이 선택하는 필러’로 선정된바 있는 벨로테로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복 원장은 “벨로테로는 FDA에서 승인받은 스위스 제품”이라며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 있어 제품별로 다양한 밀도를 구현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벨로테로 소비자 캠페인’은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피부 4가지를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제품 특징으로 보여주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캠페인으로 이번 뷰티 클래스는 소비자들에게 필러 시술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