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7월 22일부터 ‘퍼퓸’의 차예련 립스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에어핏 립스틱 1+1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퓸’ 방영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에어핏 립스틱 8종 중 고객이 원하는 컬러의 립스틱 1개를 골라 구매하면 로즈 베이지 톤의 누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니카 로베 컬러가 추가 증정된다. 모니카 로베 컬러는 제니하우스의 아티스트 김현숙 대표 원장의 경험을 담아 어떤 컬러의 립스틱과도 잘 매칭되는 컬러로 투톤 그라데이션 립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에어핏 립스틱은 7월 초 출시 직후, ‘차예련 립스틱’ 또는 ‘착붙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총 8종으로 출시된 에어핏 립스틱은 오 레드부터 미미 핑크, 제이 로즈, 제니 핑크, 코랄한 나, 아임 오렌지, 코랄 하쥬, 모니카 로베까지 컬러 별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00개 한정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일부 컬러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는 1+1으로 에어핏 립스틱을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 리뷰를 추가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을 선발하여 실용적인 미니 트레블 키트를 무상 제공한다. 제니하우스 미니 키트는 소장 가치 높은 홀로그램 파우치와 미니 사이즈의 트러플 3종 기초라인 (에센스, 세럼, 크림), 시폰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여행용 화장품 4종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제니하우스는 이벤트 기간 내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전 제품 10%를 할인 적용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편,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제니하우스 공식 온라인 몰과 제니하우스 몰, 제니하우스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