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뉴스=이준상 기자] 전자상거래업체 쿠팡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이 24일 오전 '품절'로 처리되면서 주문이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은 오류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날 오전부터 판매 중인 모든 상품이 '재고 없음'으로 처리돼 주문이 불가능한 상태다.

상품을 클릭해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면 '품절 임박'과 '0개 남았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뜨고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을 수는 있지만, 결제는 불가능한 상황이다.

이 같은 오류는 쿠팡 웹사이트와 모바일앱 모두 동일하게 나타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오늘 오전부터 그런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내부 시스템 오류로 보이는데 현재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지난해 말에도 아마존 웹서비스 장애로 한때 사이트 접속이 장애를 빚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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