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전면 리뉴얼…“젊은 패션브랜드로 재도약”
상태바
제이에스티나 전면 리뉴얼…“젊은 패션브랜드로 재도약”
  • 중소기업뉴스
  • 호수 2226
  • 승인 2019.07.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기존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을 런칭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New J.ESTINA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더불어 주얼리, 핸드백, 뷰티 등 전 카테고리의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했다.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단행하는 브랜드 리뉴얼인 만큼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와 호흡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재정비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은 자유롭고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뉴 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을 페르소나로 탄생한 컬렉션이다. 당당하고 유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젊은 감각을 담은 것은 물론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표현하며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정 부사장은 “이번 제이에스티나 리뉴얼은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여성들의 브랜드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며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재도약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