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천지역 주거전용 빌라 및 아파트와 사무실, 오피스텔로 사용되는 빌딩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사 혹은 입주 전 다양한 공사 등으로 좁은 공간에 쌓여 있는 분진이 많은 집안과 매일 생활하는 공간인 미세먼지가 쌓인 사무실에서는 대청소가 필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이렇게 열악한 상황에서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 전문 업체를 통해 관리를 받는 것이다. 일반적인 청소로는 세균들을 제거하기 힘들며 장비 없이는 새집증후군과 같은 오염원 노출에서 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많은 청소 전문 업체 중 일반인들은 쉽게 접근하기조차 어려운 각종 특수 청소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청소 전문 업체 ‘청소모아’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내에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서울, 경기, 인천 청소 대행 업체 전문 청소모아에서는 상가 청소, 오피스텔 청소, 아파트 청소, 사무실 청소, 카페 청소, 식당 청소, 건물 계단 청소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소독, 해충방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눈에 보이는 것들만 청소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가정에서는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완벽하게 클리닝하고 소독 작업을 하기 때문에 집안과 사무실에서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특히나 여름맞이로 해충들이 많아지면서, 가정용 사무실용 해충방제서비스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장 많은 소비자가 청소모아에서 찾는 청소 서비스는 계단청소, 사무실청소, 카페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빌라청소, 상가청소, 오피스텔청소, 아파트청소가 있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의 청소나 아이가 있는 집 청소의 경우 특수한 청소 방법이 필요하고, 소독의 경우도 전문가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청소모아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입주 청소 및 이사 청소, 사무실청소 관련 문의사항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빠른 시간 내에 충족시키기 위해 ‘24시 상담 가능’을 철칙으로 내걸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업체에서 예약이 모두 차 직접 청소를 해줄 수 없는 경우에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전문화된 청소 업체를 소개해주는 청소 대행 플랫폼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