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 케어 의료기기 전문 기업 ㈜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가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한 달만에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지난 1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웨트러스트의 1회용 질 세정 의료기기 ‘인클리어’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주요 인터넷 면세점에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롯데면세점 경우에는 입점 후 한 달 만에 명동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웨트러스트 관계자는 “인클리어 등 웨트러스트의 제품들이 여름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는 가운데 이에 힘입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한 달 만에 오프라인 롯데면세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웨트러스트의 제품들은 신라, 신세계, 롯데 등의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된 상황으로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타 오프라인면세점으로 꾸준히 확대될 예정이다.

웨트러스트 제품은 롯데면세점 본점 9층(blooming beauty zone)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주력 제품인 질세정기 ‘인클리어’를 비롯해 티트리 페미닌 폼워시, 티트리 카밍 페미닌 미스트, 웨트러스트 리페어 베이직 마사지젤, 웨트러스트 리페어 로즈 마사지젤, 웨트러스트 리페어 워밍 마사지젤, 웨트러스트 리페어 마사지젤 3종 세트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인클리어는 락틱애씨드(락트산), 히알루론산나트륨 함유의 세정겔과 유선형의 어플리케이터인 세정기로 구성된 일회용 질세정기로 질 내 여성청결케어에 도움을 주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및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또한 인클리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2등급 허가 받은 제품으로 화장품으로 분류되어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여성청결제와는 차이가 있다. 더불어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세포 독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등 7가지 테스트도 통과하며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웨트러스트 관계자는 “국내외 매출 신장 및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입점으로 페미닌 케어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웨트러스트는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 기념 행사를 기획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면세점뿐만 아니라 기존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사은품 증정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