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대한스포츠용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선도)은 6월 17~18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조합원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수의계약 품질향상을 위한 최고경영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 우수금형업체 CD제작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학권)은 해외바이어들에게 배포할 ‘2005~2006 한국 우수 금형업체 영문카탈로그 및 CD’를 제작하기 위해 조합원사 및 금형업체로부터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기한은 이달 15일까지. 문의:02-783-1711.

한·독 출판세미나 개최
한국출판협동조합(이사장 김종수)은 7일 오후 2시 코엑스 아셈홀 203호에서 독일 최대 도서 유통사인 kno의 임원과 독일 출판계 전문가를 초청, 한독출판유통 및 마케팅세미나를 개최한다.
위해하이테크단지 진출 추진
한국전등기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기영)은 해외시장개척의 일환으로 중국 현지에서 생산된 전등기구제품을 중국내에서 판매하기 위해 중국 위해시 ‘위해하이테크산업단지’입주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위해 8일 산업단지관리위원회 관계자들이 조합을 방문할 예정이다.

서울인쇄, 경영자 세미나
서울특별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이충원)은 6월11~12일 제주도 샤인빌리조트에서 조합원업체대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4년도 최고경영자세미나를 개최한다.
‘미래 인쇄산업의 경쟁력과 승자모델’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조합원들이 함께 하는 화합의 한마당잔치도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