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승일 중기중앙회 부회장(왼쪽)이 중기나눔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김상태 기자.

심승일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삼정가스공업 대표)이 연말을 맞아 10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이웃사랑 성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 

병원에 있는 생활보호대상자와 중증환자를 위해 의료용 산소키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심승일 부회장은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음지에 소외된 이웃들이 많이 있다” 면서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인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정가스공업은 고압가스 및 특수가스(레이저, 특수혼합가스)를 제조 및 충전을 하는 업체다. 고압용기 6만본, 초저온용기 1만2000본, 저장탱크 350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5000여 고객에게 제품을 제조, 공급하는 강소기업이다. 

지난 1989년 설립이후 전국에 본사를 포함 △삼정산업가스(포천) △삼정특수가스(화성) △삼정가스화학(공주) △삼정가스텍(김제) △삼정가스텍(광주영업소) △삼정에너지(파주, 관계회사) △삼정바이오솔루션(의료용) △삼정엔지니어링(설비) 8개의 계열사가 운영 중이다. 

또 중기중앙회 부회장을 비롯해 한국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과 한국고압가스제조충전안전협회 회장도 맡으면서 산업협장의 필수 자재인 산업용 고압가스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