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우체국쇼핑은 설 명절을 맞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설 선물전'과 ▲'대한민국 식품대전 설 쿠폰 할인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설 선물전'은 '선한 농부의 마음을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국산 농산물을 원재료로 농업인과 중소기업이 협력·개발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배·한과·편육 등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우수상품 800여개를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제공]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제공]

또, '대한민국 식품 대전 설 쿠폰 할인전'은 지난해 10월 aT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식품 대전 박람회' 참여업체 200여개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우수 중소식품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식품 대전 식품 박람회'의 취지와 동일하게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의 구매 의향이 높은 스타트업·중소식품기업의 상품만으로 구성했다.
 
임정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aT와의 협업을 통해 우수 품질의 특산물을 준비했다"며 "경쟁력 있는 상품을 생산하는 소상공인·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함과 동시에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에게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 쇼핑몰, 모바일 앱 및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