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가철 대표,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전달
상태바
현대렌탈서비스 가철 대표,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전달
  • 이권진 기자
  • 호수 0
  • 승인 2020.01.29 09: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현대렌탈서비스 가철 대표, 오른쪽 사랑나눔재단 이재원 사무총장
왼쪽 ㈜현대렌탈서비스 가철 대표, 오른쪽 사랑나눔재단 이재원 사무총장

[중소기업뉴스=이권진 기자] 현대렌탈서비스 가철 대표이사는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에 성금 1000만원을 29일에 전달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대기업 위주의 가전제품 렌탈시장에서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으로 꾸준히 고정고객을 늘려나가고 있다. 또한 온라인 렌탈 플랫폼 유버스몰을 통해 삼성, 엘지, 위니아, 대우 등 가전 브랜드와의 B2B사업 역시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지난 11월 브랜드 유버스(UBUS : your better life in us)를 런칭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리얼 메탈 소재에 필요 기능만을 담은 스마트한 유버스 직수 정수기를 2월 출시 예정이다. 또한 학교나 관공서 등 물 사용량이 많은 곳에서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유버스 대용량 정수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이 더욱 편리해진 유버스 터치 비데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중소기업들이 전하는 사랑나눔 성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우리사회 전반에 웃음이 넘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이외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굿네이버스의 착한 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다. 굿바이 캠페인은 제품 판매 시 일부 수익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만족을 더하고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지후 2020-02-09 17:12:29
이런 걸로 회사 이미지 올릴려고 하지말고,
직원들 서비스 교육 , 제휴사간의 커뮤니케이션 이런거나 강화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