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프엔비 유가공 제조기업 최초로 11번가와 협업
바쁜 현대인을 위한 RTD 커피 제품 판매량 14만개 돌파

서울에프엔비가 유가공 제조기업 최초로 11번가와 협업해 출시한 '스트릿 커피 3종' 제품이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14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스트릿 커피'는 길거리에서 먹을 수 있는 커피를 콘셉트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커피로 뜻을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11번가를 상징하는 숫자 11과 스타일리시한 색감의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 했다.

작년 11월, 11번가 십일절에서 1차 공동구매 매진(6만개)을 기록한 이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14만개를 돌파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트릿 커피'는 300ml 용량인 라떼, 모카, 마끼아또로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브라질산 아리비카 원두를 블렌딩부터 융드립 방식으로 직접 추출하여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품질 RTD 커피 제품이다.

오덕근 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이사는 "신제품이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트렌디한 제품으로 유가공 제조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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