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E쿠폰으로 전하는 ‘초콜릿’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구매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앱에서‘밸런타인데이 E쿠폰’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는 보통 화려하게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나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외부활동 및 외식을 기피하면서 집에서 보내거나 온라인 쿠폰으로 대체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E쿠폰 발송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밸런타인데이 E쿠폰’특집전에서는 ▲스타벅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GS25 등 다양한 카데고리의 상품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각 카테고리 마다‘초콜릿’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상품권이나 케이크 등을 한데 모아볼 수 있다.

홈앤쇼핑이 제안하는‘밸런타인데이 E쿠폰’특집전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다.홈앤쇼핑 관계자는“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꺼리는 고객들의 고민을 공감하며 기획했다”며 “직접만나지 않아도 마음을 전할 수 있으니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