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케이블 TV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온라인교육 포털 사이트 (주)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케이블TV 교육방송 전문업체인 학원TV(대표 함종인)와 지난달 22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사진>
이번 제휴로 (주)에듀윌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루고 있는 자격증 관련 동영상 교육컨텐츠를 케이블 TV용 컨텐츠로 개발하여 학원TV쪽에 제공한다.
또 양사의 고객확대를 위한 교차 마케팅 실시와 온라인과 케이블 TV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이용한 새로운 교육프로그램 창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학원TV 시청자들은 오는 9월부터 (주)에듀윌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및 공무원 채용시험 동영상 강의를 시청 할 수 있다.
총60시간 분량으로 제작된 공인중개사 과정은 각 과목별로 핵심내용만을 엄선한 100개의 테마로 구성 돼 있는 것이 특징. 또한 각 단원별로 핵심 내용에 대한 접근법 및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관련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 시킬 수 있다.
또 공무원 채용시험 과정은 총 300시간 정도로, 기본이론에 대한 상세해설 강의로 구성돼 어떠한 유형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준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학원TV 관계자는 “인터넷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양질의 동영상 강의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공무원 채용시험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교육상품관련 맞춤형 전자상거래 시스템’으로 신기술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전문기업으로 전문촬영장비와 자체 스튜디오를 추고 공무원시험, 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2-2650-3900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