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썬팅, ‘렌탈서비스’로 자동차 선팅 렌탈 시장 선도
상태바
루마썬팅, ‘렌탈서비스’로 자동차 선팅 렌탈 시장 선도
  • 이권진 기자
  • 호수 0
  • 승인 2020.02.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경제’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자동차 시장 렌탈 서비스 시장 성장 중

윈도우 필름 전문 브랜드 ‘루마썬팅’이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렌탈시장을 공략해 업계 최초로 작년 4월 선보인 ‘렌탈 서비스’가 1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구독경제’ 소비 트렌드가 활발해지면서 2020년 렌탈 시장 규모가 40조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에서도 구독경제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자동차 선팅 분야에서는 윈도우 필름 전문 브랜드 '루마썬팅'이 업계 최초로 ‘렌탈 서비스’를 출시하며 자동차 시장의 ‘구독경제’ 영역 확장에 동참했다.

루마썬팅의 ‘렌탈 서비스’는 별도의 초기 비용 없이 선팅을 시공 받고 약정 기간까지 매월 렌탈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초기 시공 비용 부담은 낮추고 고성능의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접근성은 높여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매월 최대 2만 3천 원까지 할인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탈 약정 기간이 끝나면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되고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지정 기간까지 갈라짐과 탈 변색 등 제품 결함을 보증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렌탈 서비스는 루마썬팅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특히 높은 시인성과 열,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난 루마썬팅의 대표 프리미엄 윈도우 틴팅 라인 ‘버텍스(VERTEX)’가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루마썬팅은 이 밖에도 선팅에 블랙박스가 포함된 신차 패키지 렌탈 상품을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자사브랜드몰을 통해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