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중소기업 판로 지원 위한 '오!프로덕트어스'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CJ그룹, 중소기업 판로 지원 위한 '오!프로덕트어스' 참가 기업 모집
  • 이상원
  • 호수 0
  • 승인 2020.02.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의 국내외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중소기업의 제품을 육성지원
- 올해로 3회째.... 다음달 19일까지 모집

CJ그룹이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 개척과 마케팅 패키지를 지원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J그룹은 다음달 19일까지 '오!프로덕트어스(O!ProductUs)' 참가 희망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고 있는 '오프로덕트어스'는 CJ의 국내외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중소기업의 제품을 육성지원하는 CJ그룹의 대표 상생혁신 프로그램이다. 서류 심사, 셀렉션 데이, MD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기업의 성장 가능성과 제품의 차별성, 채널 적합도 등을 다각도로 평가하며 다양한 자원 제공을 통해 기업 성장을 돕는다.

 

730

모집 대상은 푸드, 뷰티, 라이프스타일, 패션, 키즈 등의 분야 제조업체 중 설립 3~7년 이내인 기업이다.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오!프로덕트어스 프로그램의 단계별 심사를 모두 통과한 기업들은 CJ의 유통 채널 테스트 입점 지원을 받는다.

CJ 유통 연합 품평회인 '셀렉션 데이'를 통해 각 채널별 MD와 제품의 시장성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셀렉션 데이'에서 해외 시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되는 20개 제품은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처 컨벤션인 'KCON'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올해는 8월 미국 LA에서 열리는 ‘KCON 2020 LA’ 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테스트 입점과 해외 진출 지원 후 성장 가능성,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위 11개 기업을 선정한다. CJ그룹은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CJ ENM 방송 마케팅,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기획전 등 후속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