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웰빙이다. 시대가 웰빙이라는 단어에 맞게 변해가고 있다. 따라서 투자상품도 변하고 있다. (주)사람과 마을에서 출시한 ‘홍천 그린팜’은 이러한 시대의 변화와 투자자의 요구에 딱 맞춘 상품이다.
웰빙이라는 시대의 욕구를 충족하고 거기에 투자수익까지 보장하는 국내 최초의 웰빙 상품이다.
‘홍천그린팜’의 첫 번째 장점은 풍부한 아이템에 있다. 승마장, MTB자전거, 4륜 오토바이, 물놀이, 등산 등을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시설은 가족 모두의 취향에 맞출 수 있는 건강지킴이가 될 것이다.
둘째가 각종 웰빙 농산물의 제공이다. 분양계약자는 자신에게 개별 제공되는 주말농장에서 가질 수 있는 농산물 수확 외에도 매년 100Kg의 고랭지 농산물과 개인에 제공되는 한쌍의 꽃사슴에서 나오는 녹용 25~50냥을 제공받는다. 게다가 뇌질환 계통 질병에 최고 효과를 자랑하는 천마와 장뇌산삼 밭을 가질 수 있다.
셋째, 회사에서 제공하는 별장식 숙박시설을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에는 3,000여평 규모의 허브농장을 만들어서 삶에 향기를 더해 줄 것이다.
넷째로는 투자이익이다. 홍천농축산영농조합법인에 의해 전문 위탁 관리되는 농장에서 생산되는 천마, 산삼, 녹용 등의 판매에서 나오는 수익금의 지급은 분양계약자에게 투자의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홍천그린팜’은 1년에 한번 채취되는 녹용 약25~50냥(현재 시가 80~160만원)과 장뇌산삼, 천마 등 판매에서 높은 수익을 보장받고 있다.
실버상품이 1470만원으로 토지 300평 등기되며 2940만원인 로얄상품에는 투자금액의 연 7%를 수익증서로 보장하여 준다.
분양가 4550만원인 골드상품의 경우에는 1000평의 토지 외에 추가 제공되는 관리지역 200평 대지에 자신만의 별장을 건축(50가구 한정)할 수도 있다.
또한 계약금 입금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에 이르기까지 지정 법무사(최운식)에 의해 안전하게 관리되며 보증서가 발급된다. 등기가 완료되면 매매, 상속, 증여가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다.
우리 시대 하나의 문화로 정착한 친환경적 코드 웰빙은 스트레스와 바쁜 일상생활에 찌든 현대인들에게 가장 큰 생활패턴으로 자리잡은 것 같다. 그러나, 사람들이 쉽게 접하기 힘든 웰빙 상품은 큰 인기를 얻기 힘들다.
이런 점에서 ‘홍천그린팜’은 수도권에서 2시간 이내의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주5일제 시대에 매력적인 상품이다. 청정 휴양 관광지로 이름난 강원도 홍천에 자리한 ‘홍천그린팜’은 보광휘닉스 파크까지 10~20분 정도 거리에 있어 강원도에 위치한 각종 리조트와 바로 연계가 가능하며 강릉, 춘천, 원주 등 1시간 거리에 있는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 셈이다.
영남이나 호남권에서의 접근도 용이하며 특히 2008년 완공예정인 동서고속도로가 준공될 경우 서울에서 춘천, 양양의 동해안으로 연결되는 스포츠, 휴양지대의 관문으로 엄청난 관광객의 유입과 산업 발달로 인해 수익성 또한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진정한 테마형 웰빙 가족농장인 ‘홍천그린팜’은 현재 절찬리에 분양되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는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 없다하더라도 누구나 충분히 알 수 있는 휴식과 투자의 적격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한번 계약으로 우리 가족 모두 “대대손손 평생” 이러한 혜택을 누린다는 점에서 국내 최초 수익형 웰빙 농장인 ‘홍천 그린팜’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네이버, 다음의 검색창에 ‘홍천 그린팜’으로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 (02)3474-2244(代)
홈페이지 : www.handv.co.kr

◇사진설명 : 배산임수의 명당에 위치한 홍천 그린팜.
정천 기자·sky1000@kfsb.or.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