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G 클라우드 게임 'GeForce NOW' 무료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5G 클라우드 게임 'GeForce NOW' 무료 제공
  • 임춘호 기자
  • 승인 2020.03.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포스나우 베이직' 상품 신설, 4월 1일부터 5G 가입자라면 모두 이용가능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7', '다크 소울' 시리즈 등 인기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5G 스마트폰과 PC로 즐길 수 있어

LG유플러스 5G 고객들은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요금 부담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다.

지포스나우는 PC 게이밍 분야 글로벌 리더인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PC, Mac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등 어디서든 지포스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게임 플랫폼이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인기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5G 스마트폰과 윈도우 및 Mac 기반의 저사양 PC로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7', '다크 소울' 시리즈, '포트나이트', '데스티니2' 등 총 200여 개의 인기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5G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오는 4월 1일부터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모든 5G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 서비스 상품을 두 단계로 개편하여, 프리미엄 상품인 '지포스나우 프리미엄'과 무료 상품인 '지포스나우 베이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상품인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은 정가 1만2900원(부가세 포함)으로, 한번 접속시 최대 6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현실감 있는 초고화질의 그래픽을 제공하는 레이트레이싱(NVIDIA RTX) 기술이 적용되어 한층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용고객이 많을 경우 "지포스 나우 프리미엄"사용자에 대해서 우선 접속권한도 제공된다.

현재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고객에게는 무료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월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U+ 5G 가입자라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한번 플레이 시 최대 1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고 시간이 경과하면 재 접속 후 이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제한은 없다.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지포스나우 베이직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3일부터 지포스나우 공식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에 응모한 후, 4월 5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U+LTE 및 SKT, KT 사용자들이 지포스나우를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사전 예약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지포스나우를 체험할 수 있는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며, 단, 해당 체험 혜택은 PC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