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프로그램 론칭...소개한 뷰티아이템 ‘조성아 물분크림’ 전체 매진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 다양한 뷰티 아이템 선보일 예정

홈앤쇼핑이 뷰티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뷰티 특화 프로그램‘뷰티인사이드LIVE’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뷰티인사이드LIVE는 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아이템을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에 소개하는 뷰티 특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홈앤쇼핑의 뷰티 전문 유아랑 쇼호스트와 노은영 쇼호스트, 김태우 쇼호스트가 진행하며 유아랑 쇼호스트의 19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유용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인 지난 주 방송에서는‘조성아 물분크림’을 소개했는데 전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2018년에 론칭한 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뷰티인사이드LIVE 외에도 매주 패션, 언더웨어 등을 특화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첫 방송이 전체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19년차 베테랑 쇼호스트의 진정성이 묻어난 상품 소개가 고객들의 공감을 얻었기 때문인 것 같다”며 “생방송 외에도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실된 제품 체험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