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준비 패션업계 인력모집
상태바
코로나 이후 준비 패션업계 인력모집
  • 손혜정 기자
  • 호수 0
  • 승인 2020.03.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통상, (주)레드페이스, 이랜드리테일, (주)세정 등

대리점 및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제공 사이트 샵오픈(www.shopopen.co.kr)에 따르면 봄시즌을 맞아 신성통상, (주)레드페이스, 이랜드리테일, (주)세정 등 '코로나 쇼크'에도 불구하고 매장 중간관리 및 매니저, 대리점주 모집정보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백화점, 마트, 면세점 등 임시휴점이 줄을 잇고, 유통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일부 패션업체에서는 신규오픈 및 기존 매장의 인력교체를 진행하면서 '코로나 쇼크' 이후를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파악됐다.
먼저, 신성통상의 브랜드 ‘TOPTEN10’, ‘TOPTEN10 KIDS’, ‘ZIOZIA’ 에서는 전국에서 중간관리자 및 대리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특히 ‘TOPTEN10 KIDS‘에서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및 아울렛몰에서 신규오픈 인력을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롯데마트 잠실, 롯데백화점 안산점, 2001아울렛 분당점 등 5곳에서는 기존인력의 교체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종합 아웃도어 브랜드 업체 (주)레드페이스도 전국 곳곳의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중간관리자를, 패션기업 (주)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로렌’은 전국에서 대리점 운영 점주를, (주)렙쇼메이의 여성 영캐주얼 ‘수스’는 전국 대형마트 및 아울렛몰에서 중간관리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랜드리테일, A&H인터내셔날, (주)에이션패션등 많은 업체들이 '코로나 쇼크' 이후를 대비해 전국에서 인력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의 확인을 원하는 경우 중간관리 및 대리점,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제공 사이트 샵오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