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엠씨티, 중소기업 위한 스마트팩토리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인아엠씨티, 중소기업 위한 스마트팩토리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 임춘호 기자
  • 호수 0
  • 승인 2020.03.3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팩토리 도입하면 끝? 제조 경쟁력 향상과 손실비용 절감 돕는 모니터링 솔루션 필요
중소기업의 제조 경쟁력 향상과 손실비용 절감을 돕는 맞춤형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이 출시돼 주목된다.
 

모션 컨트롤 및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전문기업 인아엠씨티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아엠씨티의 모니터링 솔루션은 센서 및 PLC와 연결된 생산설비에서 설비 운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한다. 온도·습도·압력 등 생산설비의 측정 요소의 적정 범위를 설정해 정해진 범위를 벗어날 시에는 오작동을 알려준다.
 
또 인아엠씨티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PC·태블릿·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오작동 알람 및 실시간 설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불량과 품질 원인(이력)을 추적하고, 생산량과 공정별 가동률을 비롯한 생산 조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한다. 이에 생산관리 효율 증대로 제조 경쟁력 향상과 불량품 발생 등에 대한 손실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인아엠씨티는 모니터링 솔루션 구축과 더불어 무료 진단 컨설팅과 기술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장 심층 진단을 통해 영역별 개선책을 제안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현장 방문해 조치한다.
 
인아엠씨티 관계자는 “요즘과 같이 사회적 거리 두기, 재택과 원격 근무가 이뤄지는 때 공장설비 가동과 오작동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모니터링 솔루션이 필수적”이라며 “인아엠씨티는 중소기업에서도 비용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아그룹이 현재 진행 중인 ‘인아 온라인 전시회(I-WebS)’에서 인아엠씨티 모니터링 솔루션의 작동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관련 자료와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희망자는 ‘인아 온라인 전시회’ 홈페이지 또는 인아엠씨티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