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허덕수 대표 '4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선정
상태바
김지혜·허덕수 대표 '4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선정
  • 손혜정 기자
  • 호수 0
  • 승인 2020.04.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중앙회, 8일 시상식 개최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소벤처기업부는 ‘2020년 4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김지혜 티앤제이건설㈜ 대표이사와 허덕수 ㈜써지덴트 대표이사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티앤제이건설는 기술중심의 전기, 통신, 소방 전문기업으로 40명의 기술개발인력을 바탕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며 15건의 특허출원 및 ISO 3건, 메인비즈·이노비즈확인서를 획득한 기업이다.

김지혜 티앤제이건설 대표
김지혜 티앤제이건설 대표

김지혜 대표이사는 전라북도 인재육성재단 운영이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회장, 전북지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인재 양성과 여성인적자원개발 등에 힘쓰고 있다. 지역 내 특성화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연계하는 산학협약을 체결하고, 장학금, 인턴쉽, 현장실습 및 취업을 지원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60세 이상 신규 재취업자를 29명 고용하며 장년층의 재취업 기회 제공 및 고용 안정에 공헌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거어르신 전기시설교체 재능기부, 쌀·연탄·성금 등의 여러 기부 활동 등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함께 상을 받은 써지덴트는 한국사회의 고령화, 국내 치과시장의 임플란트 시술 보급화에 발맞춰, 임플란트 시술기구 신제품 개발과 특허 5건 출원 및 제품 상용화를 통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허덕수 써지덴트 대표
허덕수 써지덴트 대표

허덕수 대표이사는 2014년 매출액 3억이던 회사를 4년 만에 매출 50억대 회사로 성장시키며 탁월한 기업가정신을 발휘하고 있다.
해외 치과 전시회를 20여회 이상 참가하여 제품 홍보 및 마케팅 업무에 주력하였고, 이에 2018년 수출 유망 중소기업으로 지정됨과 동시에 ‘1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전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등의 노력으로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됐으며, 대구시 대표 강소기업 육성사업인 ‘Pre-스타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급속한 성장에 따른 관리업무 증가와 생산 현장의 문제점을 해결한바 있다.
한편, 차기 ‘이 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상’ 신청접수는 5월 15일까지이며 관련 문의는 중기중앙회 상생협력부(02-2124-313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