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에 A13칩 탑재… 3가지 컬러, 3가지 용량
6일 로켓배송으로 수령…국내에서 가장 일찍 만날 수 있는 새벽 배송까지
카드사 즉시할인, 애플케어플러스 원스탑 구매, 리브엠 요금 혜택까지 풍성

쿠팡은 29일 오전 09시부터 5월 5일까지 Apple iPhone SE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5월 6일 수령 가능하며, 특히 로켓와우회원은 공식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한 쿠팡만의 특별한 혜택도 담았다. 다양한 카드사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신제품 아이폰 SE는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아이폰11 프로에 사용되는 A13 Bionic 칩으로 빠른 성능과 6가지 효과의 인물 사진 모드를 지원한다. 또, Touch ID, 햅틱터치 등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폰SE’는 블랙, 화이트, PRODUCT(RED)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64GB, 128GB, 256GB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iPhone SE는 세 가지 아름다운 색상 블랙, 화이트 및 (PRODUCT)RED로 출시된다

쿠팡에서는 원스탑으로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를 결합구매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이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돼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까지 확장하고,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2회에 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특히, 사전예약 기간 중 애플케어플러스를 결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애플케어플러스 구매가 10%에 해당되는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아이폰SE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 보상과 요금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에서 5월 29일까지 아이폰SE를 구매한 고객은 KB국민은행 리브엠으로 개통하면 Liiv M LTE 무제한 요금제 월4만4000원을 1년 간 반값인 2만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팡 아이폰 SE 사전예약 특별혜택으로 6만6000원을 포인트로 제공받아 3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쿠팡 아이폰SE 사전예약 구매 시 혜택으로 제공되는 보상프로그램에 참여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 휴대폰에 대해 제휴된 보상업체를 통해 시중보다 높은 단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은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에 애플케어플러스 결합 구매, 금융할인, 리브엠 제휴 등으로 편리성도 더해 사전예약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며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의 신제품을 국내에서 그 어떤 판매처보다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