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T,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60분간 공연 진행
ABT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 'Together Tonight' 후원사로 참여

LG전자가 美 현지시간 12일 세계적인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 (American Ballet Theater, 이하 ABT) 의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를 후원한다.

LG전자는 미국 동부시간 오후7시(한국시간 13일 오전8시) 에 ABT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60분간 열리는 'Together Tonight' 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ABT는 최근 코로나 19로 오프라인 공연이 힘든 상황이지만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 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운 예술 공연을 선사하고자 온라인 행사를 열게 됐다.

이 행사에는 ABT 무용단의 발레공연, ABT 오케스트라의 연주, 가수 토니 베넷(Tony Bennett)과 신시아 에리보(Cynthia Erivo)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LG 시그니처 제품을 대상으로 한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는 이 행사를 위해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포함한 프리미엄 가전을 후원한다. 또 행사 중 여러 차례 LG 시그니처 광고와 로고 등을 노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ABT 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ABT 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BT 의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는 LG 시그니처의 홍보대사로서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예술을 통해 많은 분들이 위안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