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만손 (대표 김기문 www.romanson.co.kr)이 모스크바 여성용 손목시계 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적극적인 해외 광고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회사측은 모스크바에서 로만손 팔찌 손목시계, 휴대폰, 반지(주얼리)가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3가지로 선호된다며 내년 3월까지 이어지는 선물시즌을 겨냥 판매강화에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로만손은 상반기 빌보드 및 트롤리버스 광고 게재에 이어 시내 전역에 조명용 광고(시티 라이트) 150여개, 패션잡지 광고 게재 등 대대적인 광고 마케팅을 준비중이다.
특히 클레믈린 궁과 볼쇼이 극장을 가로지르는 모스크바 최고의 번화가인 트베르스까야 스트리트에 가로세로 크기가 20m, 30m인 대형 광고를 설치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또 주말이면 모스크바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노비 알바트 거리의 옥토버 극장에서 스보보드노이 로시 광장방향 과 스몰렌스카야 엠밴크먼트에 100여개의 시티 라이트라는 조명용 광고를 설치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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