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개인·단체 발굴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접수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KoEF)은 기업가정신 확산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2020 기업가정신 확산 및 진흥 유공 포상’을 수여하기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재단은 2017년부터 기업가정신 생태계 구축과 문화조성에 기여한 유공자의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포상을 시행해왔다.
포상 신청자격은 기업가정신 교육, 정책 개발, 연구 등 기업가정신(소셜벤처, 사회적기업 포함) 생태계 구축과 문화조성에 3년 이상 기여한 공로가 있는 개인·단체이며, 포상규모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사장표창 등 총 14점이 수여될 예정이다.

포상 후보자는 기본요건 적부심사 및 서류심사 후 각 계 기업가정신 전문가,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포상심사위원회, 공적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김영수 재단 사무총장은 “기업가정신의 확산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분들이 이번 포상을 통해 노고를 인정받고, 기업가정신 확산의 선구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추천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서류와 세부내용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시상식은 오는 11월에 개최되는 세계 기업가정신 주간행사(GEW Korea 2020)와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