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 진행
상태바
CGV,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 진행
  • 임춘호 기자
  • 승인 2020.07.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북토크 프로그램이 CGV에서 열린다.

CGV가 밀리의 서재와 함께 오는 11일 오후 5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압구정, 왕십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 등 16개 극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CGV에서 열리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은 한국과 프랑스 이원 생중계로 독자들이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만나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그의 대표작인 ‘개미’, ‘나무’, ‘고양이’, ‘죽음’, ‘파피용’을 비롯해 최근 신작인 ‘기억’의 작품 세계에 대해 독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글쓰기와 상상력의 원천을 주제로 작품 탄생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낱낱이 이야기한다. 특히 타고난 입담과 진행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박경림이 MC로 참여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CGV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 서프라이즈 기프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 박준규 얼터콘텐츠팀장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중 한 명이자 상상력의 천재로 꼽히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대표작뿐만 아니라 신작 작품 세계를 함께 파헤쳐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원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관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