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AD] 삼성화재 다이렉트
담보·가입금액까지 통합 추천... 백세만기 어린이보험도 출시

코로나19 유행이 지속되면서 생활 속 거리두기가 한창인 가운데 최근 소비트렌드는 가성비’, ‘가심비를 지나 안전이 중시되는 가안비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예기치 못한 위험이 발생했을 때 최소한의 안전장치 역할을 해 줄 보험 역시가안비트렌드 속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화재는 3번의 클릭만으로 자동차보험 갱신이 가능한 원스톱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2019년 기준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장기보험 보험료 확인 등의 가입 프로세스를 경험한 고객은 한달에 약 50만 명으로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는 앞으로도 더욱 성장 여력이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은 자사 오프라인과 동일한 보상 서비스가 제공돼 고객 신뢰도가 높다. 2019년 기준 장기보험 보험금의 3일 이내 지급율은 99%에 육박한다. 거의 대부분의 보험금이 3일 내에 지급되는 셈이다.

특히, 높은 고객만족도 평가를 받는 상품은 Smart맞춤보장보험이다. 업계 최초로 클릭 한번으로 건강부터 생활위험까지 내 보험을 진단하는 Smart맞춤보장분석 서비스를 통해 내게 꼭 맞는 보장과 적정한 보장금액을 즉시 추천해주는 상품이다. 부족한 보장을 알려주는 서비스는 일반적이지만 담보와 가입금액까지 추천해 하나의 통합형 상품으로 제안해주는 서비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유일하다.

최근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다이렉트 운전자보험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5월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누적 가입자 수는 26만명을 돌파했고, 상품개정으로 보장 내용을 더 보강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호응에 발맞춰 상품 경쟁력을 더욱 보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어린이보험의 경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30세뿐만 아니라 100세만기 상품, 갱신형 및 비갱신형 상품을 선보였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폭넓은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상품을 선택하면 보험료를 더욱 절감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지만, 온라인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자사 오프라인 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삼성화재의 보상서비스를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가성비가심비’, 그리고 가안비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언택트 시대 맞춤 보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안전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안심을 전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앞으로도 그 성장을 눈여겨볼 만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