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일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비박스빨대컵 신규 출시 행사도 진행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유통 기업 도담아이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도담아이는 이번 페어에서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다양한 라인업의 원조 국민빨대컵 비박스 △키즈 섬머웨어 키썸플레이 △무불소, 저불소 치약 카가&푸치 △브리스틱 에르고칫솔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등 육아맘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유아용품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민빨대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비박스는 올 8월에 출시 예정인 신규 컬러의 로얄 젤라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한정판매를 진행하며, 신제품 이벤트로 현장에서 로얄 젤라또 빨대컵을 구매한 후 SNS 인증샷을 올리면 젤라또 굿즈 제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도담아이의 자회사인 위제스트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유아용품 종합쇼핑몰 ‘바베파파’ 부스에서는 △우리아이 첫 빨대컵 비박스 단품 48%, 세트상품 최대 58% 할인, 빨대컵 구매 시 비박스 세척전용 솔 증정 △카가 치약을 포함한 구강용품 최대 50% △유기농 세제 레드루트 최대 50% △영유아, 임산부도 안심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50%할인, 아이와릴리프 쿠폰 제시 시 3종 샘플 증정 △키즈 썸머웨어 키썸플레이 최대 72%, 제품 구입 시 헤어밴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아기세제 레드루트는 신규 제품 4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시향 테스트 행사 및 할인 예약판매를 함께 준비하여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