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백화점 총 21개 브랜드 신규입점 및 리뉴얼 오픈
스포츠 등 신규매장 다수 입점을 통한 고객 유치 강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운영하는 공적 유통판로 채널 행복한백화점이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행복한백화점은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대응하고자 볼거리⋅즐길거리가 강화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이번 리뉴얼 오픈 작업을 통해 총 21개 브랜드가 신규입점⋅이동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는 스포츠 토탈브랜드 ‘케이스위스’, 영패션 브랜드인 ‘리트머스⋅에드윈⋅모코코’ 이다. 또한 온라인 기반의 O2O ​플라워샵인 ‘니나플라워’, 친환경 플라워카페 ‘라이네쎄’ 등이 입점한다. 이외에도 무료로 셀프촬영이 가능한 인생사진관(3층), 영의류 상품군을 리뉴얼 오픈하여 고객들의 재미요소 및 쇼핑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입점⋅리뉴얼 오픈 브랜드에서 구매한 모든 구매고객께 마스크를 증정하고,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생필품을 더블 증정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행복한백화점 새단장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행복한백화점은 끊임없는 변화와 트렌디한 MD 발굴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복한백화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 준수 하에 새단장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