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마감 … 수수료 등 우대 혜택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롯데백화점 중소기업상생관(드림플라자) ‘입점업체 선정을 위한 품평회참가 접수를 실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중소기업상생관(드림플라자)20147월부터 상설 운영되고 있는 중소기업 제품 편집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총 4개 지점에서 매장 당 10개 내외의 중소기업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품평회 참가 대상 품목은 패션잡화·생활용품 등이며, 롯데백화점 전문 MD들의 서류심사, 품평회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중소기업에게는 20% 내외의 판매 수수료 적용과 인테리어비·인건비·판촉비 면제 등의 우대 조건이 적용된다.

참가접수는 2518시까지이며 참가신청 방법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 ‘중앙회소식또는 상생누리 사이트(www.winwinnuri.or.kr) ‘동반성장 프로그램에서 롯데백화점을 검색해 안내받을 수 있다.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이번 품평회는 새로운 판로의 출발점이자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중앙회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활용 가능한 모든 채널을 통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