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AD] 삼성화재, 건강보험‘The 간편한 유병장수’ 출시
상태바
[기업 AD] 삼성화재, 건강보험‘The 간편한 유병장수’ 출시
  • 중소기업뉴스
  • 호수 2281
  • 승인 2020.09.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대질병 보장 더욱 강화…보험료 환급 특약도 가능

삼성화재는 지난 8월 가입이 더욱 간편해진 건강보험 신상품 ‘The 간편한 유병장수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기존 간편고지보험보다 가입이 더 간편해졌다. 2가지 질문사항에만 해당하지 않으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2가지 질문사항이란 3개월내 입원·수술·재검사 필요소견 여부 5년내 4대 질병(, 뇌졸중, 협심증, 심근경색)의 진단·입원·수술 여부다. 기존 삼성화재 유병자 보험상품의 2년내 입원과 수술 여부까지 물었던 것 보다 질문하는 항목이 줄었다.

‘The 간편한 유병장수는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의 3대 질병에 대한 진단비 보장은 기본이다. 여기에 최근 고객의 관심이 높은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암 직접치료 통원일당(상급종합병원), 3대 질병 중환자실 입원일당 등이 추가돼 보장이 더욱 강화됐다

이외에도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으로 인한 수술이나 입원일당뿐만 아니라 골절, 화상, 깁스치료비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행하는 각종 생활위험도 보장한다.

고객이 원한다면 보험료 환급지원(페이백)’ 특약도 추가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발생 시 향후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이 때 해당 특약이 가입돼 있다면 기존에 납입한 보장보험료도 돌려 받을 수도 있다.

한편, 기존에 판매해 온 유병자 대상 상품인 유병장수 플러스간편한 유병장수, ‘유병장수 100세 플러스간편한 유병장수 100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개정으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암 직접치료 통원일당(상급종합병원) 특약 등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중증폐렴과 인공관절치환수술 특약 등도 추가해 일반심사형 상품 수준으로 보장을 강화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의료수준의 발전으로 기대수명이 늘어 유병장수 시대에 접어들었다. 이에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쉽게 보험에 가입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범위를 확대했다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험을 계속 확대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된 신상품으로 다양한 상품을 갖춘 삼성화재 유병자 대상 보험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보험설계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