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빨래방 부문 대상 수상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구매의사 평가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지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크린업24는 전국에 약 5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다. 

각종 편의시설과 빨래방을 결합한 복합매장으로 적극적인 모객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크린업24만의 장점이다.

빨래방 사용자들이 세탁 시간 동안 머무를 수 있는 카페멀티숍을 비롯, 시간을 내서 방문해야 하는 네일아트멀티숍, 부가 수익 비중이 높은 편의점멀티숍 등 다양한 형태의 빨래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역시 복합매장을 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브랜드 전략과 1인가구 증가 등 현대인들의 주거 환경 변화가 맞물려 이뤄낸 결과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크린업24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크린업24를 찾아 주신 덕에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 결합한 복합매장 오픈을 확대하고 최신 기술을 접목한 매장 및 고객 관리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셀프빨래방 시장 확대와 고도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제공=크린업24]
크린업24 매장 전경[제공=크린업24]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