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에 때 아닌 ‘누드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용기를 사용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투명 용기는 유통 과정 중에 손상이 가기 쉬워 업체들이 사용을 꺼려왔으나 최근 포장 기술의 발달로 이러한 문제점이 해결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자일리톨 333껌 후르츠 맛’을 최근 내놓았다.
매일유업은 피부 미용에 좋은 콜라겐과 장 운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과일주스 ‘썬업뷰티’를 선보였다.
대상의 찌개전용 된장 ‘메주로 담근 순창집 된장’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고밀도 투명 용기를 사용, 뚜껑을 열지 않고도 된장 상태를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전통한식된장 제조법에 따라 100% 콩만으로 만든 메주를 갈아 넣어 구수한 된장찌개의 깊은 맛을 살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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