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상품 카탈로그 발간
한국홍보상품판매업협동조합(이사장 성낙순)은 홍보상품 종합 카탈로그 ‘2005 기프트 SEOUL KOREA’ 2만부를 내년초 발간할 예정이다.
이 카탈로그는 국내 우수홍보상품(판촉물)을 총망라해 수록되며, 조합은 국내외 배포 및 직거래 알선을 통해 업계의 판매촉진과 발전을 도모할 방침이다.

최우수 경영인상 수상
한국페인트·잉크공업협동조합 최광석 이사장은 지난 6일 전국경제인연합회 국제경영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로부터 최우수경영인상을 수상했다.
최 이사장은 중소기업의 지위향상 및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높이 평가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철망, 中 전시회 참가
한국철망공업협동조합(이사장 임병국)은 오는 18일부터 중국 상해시에서 개최되는 ‘국제사망금속전’에 조합원 업체 등으로 구성된 참가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참가단은 전시회를 참관하고 중국 현지의 철망생산 공장 등을 견학할 예정이다.

씽크, 새 홈페이지 오픈
한국씽크공업협동조합(이사장 최정식)은 삼성전자·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의 지원과 삼성SDS의 기술참여로 조합정보화사업을 추진해 13일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조합 홈페이지는 조합원사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e-카탈로그가 구축됐으며 경리회계업무 전산화를 비롯한 조합 전사업부문의 정보화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