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임영웅・영탁 'MMA 2020' 출연 확정"
상태바
카카오 "임영웅・영탁 'MMA 2020' 출연 확정"
  • 임춘호 기자
  • 승인 2020.11.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영탁 남녀노소에게 매력어필하며 대세로 자리매김
첫 출연하는 MMA 2020에서 장르와 세대 통합하는 반전매력 무대 예고
MMA 2020 ‘응원메시지’ 이벤트, 아티스트 응원메시지 멜론 MMA 홈 전광판에 노출
임영웅(왼쪽)과 영탁이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 출연한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신곡 ‘히어로(Hero)’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임영웅과 트로트계 핵인싸로 찐이야 열풍을 몰고온 가수 영탁이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 출연을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큰 성원을 받으며 나란히 진(眞)과 선(善)을 차지한 임영웅과 영탁은 올 한해 음원,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스타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임영웅은 이달 발표한 신곡 'HERO'에 이어 지난 4월 선보인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발표하는 음원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송에서 커버한 곡들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영탁은 톡 쏘는 목소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져 신나고 경쾌한 곡 ‘찐이야’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tay Closer in Music”콘셉트로 진행되는 MMA 2020에서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 영탁의 경쾌하고 톡 쏘는 매력으로 가득 채워진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항상 팔색조같은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임영웅과 영탁이 MMA(멜론뮤직어워드)에서 어떤 특별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MA 2020 제작진은 “임영웅과 영탁의 무대는 음악 팬들에게 ‘트로트’ 장르의 진정한 매력은 물론, 전 세대가 음악으로 화합하는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명실상부한 대세 장르로 떠오른 트로트를 보다 친근하게 만나고, 트로트 장르의 반전매력을 확인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멜론은, 12월 5일까지 멜론 웹과 앱의 MMA 페이지에서 MMA 응원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보낸 응원 메시지는 MMA 홈 전광판에 노출되며, 수상 아티스트에게도 팬이 보낸 응원 메시지가 전달된다.

응원 메시지가 채택된 참가자에게는 BEST 팬상-에어팟 프로(3명), BEST 애정상-2021 다이어리(50명), BEST 주접상-코닥 필름 카메라(3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달 20일까지 MMA 2020에 성원을 보내고 있는 이용자를 위해 ‘매일 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MMA 2020은 12월 2일~5일까지 온라인・비대면으로 4일간 ‘MMA WEEK’로 진행된다. 멜론은 MMA WEEK 동안 콘셉트 “Stay Closer in Music”에 맞춰 사전 이벤트, 사전 공연, 메인 공연, 특별 영상 등 비대면 음악 축제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MMA 2020 메인 공연이 펼쳐지는 본식은 12월 5일 오후 7시 공개되며, 멜론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전체 일정 및 상세한 내용은 멜론 MMA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